일산 최고의 품격있는 비즈니스 룸, 명월관은 풍류와 가락으로 아름다운 전통을 가진 고풍스러운 일산요정 룸입니다. 중요한 자리와 비즈니스, 해외 바이어 접대 또한 완벽하게 성공시키는 고품격 요정룸입니다.


국악 이벤트와 정성으로 준비한 15가지 메인요리, 한정식 코스를 즐기실 수 있으며 완벽하게 교육받은 요정들과 함께 만찬과 여흥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많은 고객님들이 비즈니스 및 모임을 위한 최적의 장소로 선택해주시는 이유가 있습니다.


5성급 호텔 주방장이 요리하는 한식코스요리를 제공하는 명월관은 비즈니스, 연말모임, 회식 등 다양한 상황에 어울리는 비즈니스 요정룸입니다. 양반들이 먹던 음식을 그대로 재현해 놓았습니다. 일산명월관 음식의 종류와


한번 방문한다면 절대로 잊지못할 유흥명소 요정룸 명월관은 비즈니스 및 모임에 최적화된 장소입니다. 고객님의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위해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단체손님이나 직장의 회식 등에 적합하며, 중요한 분과의 미팅 자리로도 적합합니다. 첫 방문이라도 부담 갖지마시고 편안하게 연락주시면 더욱 편하게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일산을 대표하는 일산룸 명월관의 시설은 최고급 시설로 유지되고 있으며, 안주 또한 호텔 주방장이 만든 한식 코스요리가 제공됩니다. 비즈니스, 연말모임에 적합하며 국악 공연을 통해 딱딱할 수 있는 분위기를 풀어드리고, 국내 최고라고 불리는 유정들이 함께 더 값진 술자리를 만들어 드립니다.